설교 리뷰

  • 홈 >
  • 선교/예배/교육 >
  • 설교 리뷰


 

설교 리뷰
" 이사야의 결단" I'll go. Send me 미디어선교부 2025-01-21
  • 추천 0
  • 댓글 0
  • 조회 126

http://lametachurch.com/bbs/bbsView/36/6487060

 

 주현후 제 2주  1.19.25    설교리뷰  유윤태 집사

 

이사야서  6:1-8

1 웃시야 왕이 죽던 해에, 나는 높이 들린 보좌에 앉아 계시는 주님을 뵈었는데, 그의 옷자락이 성전에 가득 차 있었다.

2 그분 위로는 스랍들이 서 있었는데, 스랍들은 저마다 날개를 여섯 가지고 있었다. 둘로는 얼굴을 가리고, 둘로는 발을 가리고, 나머지 둘로는 날고있었다.

3 그리고 그들은 큰소리로 노래를 부르며 화답하였다. " 거룩하시다, 거룩하시다, 거룩하시다. 만군의 주님! 온 땅에 그의 영광이 가득하다."

4 우렁차게 부르는 이 노랫소리에문지방의 터가 흔들리고, 성전에는 연기가 가득찼다.

5 나는 부르짖었다. " 재앙이 나에게 닥치겠구나!  이제 나는 죽게 되었구나!  나는 입술이 부정한 사람인데, 입술이 부정한 백성 가운데 살고 있으면서, 왕이신 만군의 주님을 만나뵙다니."

6 그 때에 스랍들 가운데서 하나가, 제단에서 타고 있는 숯을, 부집게로집어, 손에 들고 나에게 날아와서,

7 그것을 나의 입에 대며 말하였다.

" 이것이 너의 입술에 닿았으니, 너의 악은 사라지고, 너의 죄는 사해졌다."

8 그때에 나는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음성을 들었다. " 내가 누구를 보낼까?  누가 우리를 대신하여 갈 것인가?"  내가 아뢰었다. " 제가 여기에 있습니다. 저를 보내어 주십시오."​

 

 

구약성서를 읽다보면, 하나님께서 선지자를 세우실 때는 절박한 상황,암담한 시기임을 알수있습니다.

하나님 백성들이 하나님을 뒤로하고 우상숭배가 만연 할때 입니다.

요즘 세상도 별 다름이 없다고 생각됩니다.  만몬주위가 최고인 세상..교회 마저도 외형이 중요한 세상..

십자가는 의미를 상실하고 악세사리로 전략했고, 각 교회는  큰 건물과 교인 숫자로 자랑을 앞세움니다.

우리 메타교회는 본질을 잃치말고

신앙의 궁극적 관심인 영생과 부활을 향해 사로잡혀 달려가야 하겠습니다.   하나님의 마음을 찾는 신앙인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이사야가 하나님을 뵐때 성전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느낌니다. " 거룩하시다, 거룩하시다, 거룩하시다. 만군의 주님! 온 땅의 그의 영광이 가득하다."   거룩하신 하나님 앞에서의 고백은 참회입니다. 죄인이로 소이다.  주님의 영광을 몸으로 느낄때, 성령께서 회개케 하여 주십니다.  그리고 소명을 주십니다.

 

저는 비록 새벽 기도회에는 참석을 못하지만, 같은 시간에 하나님께 주파수를 맞추고 기도하겠습니다.

악한 시대에 메타교회가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공동체, 거룩한 씨 이 땅에 구르터기가 되여 하나님께 크게 쓰임받기를 기도합니다.​ 

    추천

댓글 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 설날과 유월절" ( Have a good Passover !) 미디어선교부 2025.01.29 0 120
다음글 " 복된 길" ( Get insurance with God ) 미디어선교부 2025.01.18 0 121